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학점은행제로 심리학 학사를 따기 위해

'해커스 학점은행제'에서 강의를 수강하고 있어요🖊

 

 

해커스 학점은행제의 경우 한 강의당

쪽지시험-중간고사-과제-토론-기말고사

사이클을 돌고 종강하게 되는데요 ㅎㅎ

 

저는 이제 기말고사만 앞두고 있어요

 

 

 

 

처음에 인터넷으로만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NAVER...

결코 시간이 널널하지 않더라고요

 

 

심지어 벅찰 지경이에요😭

 

시험 끝나고 좀 한숨 돌릴라 하면 과제..

과제 겨우 제출하면 토론..

어느새 또 시험이 기다리고 있네요..ㅎ

 

 

 

 

생각해보면 대학교에서 4년 동안의 수업을

짧으면 1년 안에도 딸 수 있으니

벅찬 게 당연한 것 같기도 하고요..?!..

 

 

 

 

 

어쨌든 과제랑 토론에 치이면서

쪽지시험이랑 중간고사 본건 아예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띠링🎶- 문자가 하나 도착했어요

 

바로 성적을 확인하라는 문자-!

(해커스 참 친절해요..)

 

 

 

문자를 보자마자 심장이 두근두근..

당장 컴퓨터를 켜서 확인했죠

 

 

 

 

 

그리고 나름대로 만족하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네 약간 아쉽긴 한데 그래도 만족해요❣️

 

 

총 8과목 중

2과목 -2개 / 1과목 -1개 / 5과목 만점

 

 

 

 

-2개인 과목이 2개인데

한 과목은 8과목 중 가장 먼저 시험을 쳤던 과목인데

너~~무 긴장하고 생각보다 문제가 어려워서

우왕좌왕했고 시간이 부족했던 게 컸어요😅

 

나머지 한 과목은

잘 본 줄 알았는데 제 착각이었나 봐요..ㅎ

 

 

 

 

쪽지시험 난이도는 8과목이 모두 평이했는데

그에 비해 중간고사는 다 어려웠네요

 

 

이제 기말고사만 남았는데요-

 

 

후회가 남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아자아자..!!!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