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기존에 학점은행제 '학점인정 신청' 방법에

대해 공유하면서

저의 심리학사 학점 신청도 마쳤었는데요-

 

https://taek-see.tistory.com/60

 

학점은행제 '학점인정 신청' 완료

안녕하세요 💟 학점은행제로 심리학사를 취득하기 위해 해커스 평생교육원에서 1학기 강의를 수강했었는데요~ 1학기 수강이 모두 끝이 나서 본격적으로 '학점인정 신청'을 했답니다! 사실 학점

taek-see.tistory.com

 

 

드디어 정상적으로

학점인정이 완료되었답니다!!

 

 

 

 

 

 

그 결과를 자세하게 여러분들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학점은행제 학점 신청 결과 공유

 

 

 

 

친절하게 카카오톡 메시지로 알림이 오길래

학점은행제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어요.

 

 

 

 

728x90

 

 

💚 짜잔 💚

 

 

정상적으로 제가 신청했던

8과목(24학점)이 잘 반영되었네요..!

 

 

 

 

 

 

평점평균 4.5점 만점에

4.25...넘나 뿌듯한 것...👍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저는 24학점이 모두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통해

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 평가인정 학습과정이

바로 학점은행제랍니다.

 

 

 

 

 

 

자격증이나 독학학위제로 학점을

인정받으신 케이스라면

아래에 학점이 표시되겠죠?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클릭하면

어떤 과목으로 학점을 받았는지

좀 더 구체적으로 표시되더라고요.

 

 

 

여기서 전공필수/전공선택 여부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는 학습플래너를 따로 끼지 않았는데요-

 

 

혼자 돌아다니며 정보 수집하고,

수업 계획 짜고,

학점 신청까지 꽤나 고군분투했어요.

 

 

 

 

 

그래서 그런 걸까요?

 

한 학기를 온전히 끝냈다는 것에

굉장히 뿌듯하고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럼 또 다른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