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영어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있었으나

이런저런 핑계로 미뤄왔었는데요

 

이번에 해외 여행을 하면서 영어 공부를 꼭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영어 공부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저는 먼저 '원서 읽기'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심사숙고 끝에 고른 책은

'The War That Saved My Life'입니다.

 

 

 

이 책으로 고를 때 참고한 유튜브 '런던쌤'의 영상이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list=PLEAUrLuysS4qXjwmxmi4h1EICWvo0i8Y_&v=acCq1mqDZ8U&feature=emb_imp_woyt

 

 

난이도가 높지 않고 문장 길이도 짧은데

성인도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스토리라

추천한다고 하셨어요 ^.^

그리고 전 아래의 사이트도 참고하였는데요~

 

 

 

https://www.arbookfind.com/UserType.aspx?RedirectURL=%2fdefault.aspx

 

Accelerated Reader Bookfinder US - Welcome

 

www.arbookfind.com

 

 

이 사이트에 읽으려는 책을 검색하게 되면

 

 

책에 대한 난이도와 설명이 나와요

이 중 제가 보는 것은

'Interest Level''AR Points'입니다

The war that saved my life 책의 경우

Interest Level이 Middle Grades(MG 4-8)이고,

AR Points가 9.0으로 나와있죠

초급자의 경우 Interest Level은

Middle Grades 이상이 좋고

AR Points가 10 이하인 것이 좋다고 합니다 ^^

Interest Level은 낮을수록 성인이 읽기에

지루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나름대로 꼼꼼하게 고른

The war that saved my life 책이 도착했어요

 

 

 

Chapter가 짧게 짧게 나누어져 있어

읽기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저는 현재 Chapter 3까지 읽었고,

아직까지 괜찮습니다 ^ㅡ^

 

 

 

 

앞으로 읽으면서 단어 정리나 참고할만한 사항을

블로그에 정리하려고 합니다.

 

같이 공부해요📚

728x90

+ Recent posts